안녕하세요 몬스터짐의 롯데자이언츠입니다

오늘은 노아 신더가드가 실행한 '죽음의 그릇'식단에 대해 소개하고자합니다. 설명을 드리자면 노아신더가드는 미국 출신 메이져리그 야구투수로써 현재 뉴욕 메츠에 소속된 투수입니다.

2015101901502_0.jpg

바로 이 선수가 뉴욕메츠 소속 투수 노아 신더가드입니다. 노아신더가드는 현재 뉴욕메츠의 파이어볼러(강속구)투수이고 현재 메츠의 한축을 맡고있는 투수입니다.. 이 선수는 고등학교시절 그냥 평범한 투수였다고 합니다.. 그러나 지도자를 잘만나고 지도자가 식단을 짜주고 운동을 시킨덕에 180cm에 128km를 던지던 투수에서 키가 1년만에 191cm로 성장하고 몸을 키운덕에 메이져리그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.

AzaK_W2CMAAJLiS.jpg

  그리하여 메이져리거가 된 신더가드는 현재 97마일(156km)을 던지는 정상급 투수가 되었는데 그래도 만족하지 않은 이 신더가드는 작년 비시즌에 자신의 꿈이 바로 더 강한 공을 뿌리겠다고 2달을 바로 죽음의 식단 (bowl of doom)을 코지 키친의 자문을 받고 이 식단을 구성하였는데 이 식단의 목표를 보면 약간의 고구마와 베이컨, 소시지, 으깬계란 7개를 매끼니마다 먹고 운동을 해서 비시즌만에 7.7kg을 불렸습니다 이 식단의 영양성분을 보면 이 소량의 탄수화물 다량의 단백질과 지방이 함유되어있습니다. 그리고 이 그릇을 어떻게 보면 탄수화물은 적고 단백질과 지방량은 어느정도 포함되어있는 식단입니다.. 이 식단은 원래 팔레오다이어트에서 유래되었는데 주로 팔레오다이어트 식단을 보면 구석기시대에 먹던 육류,생선,야채,과일을 먹자는 주의인데 이 구석기시대에 먹던 음식들을 위주로 식단으로 구성해서 먹는것이 어떻게 보면 죽음의 그릇식단이기도 합니다.

4.PNG

만약 시행하고 싶으시면 팔레오다이어트에서 주로먹던 음식들을 위주로 식단을 짜시는것이 원리이고 위 식단을 통해 노아신더가드는 퍼포먼스증가를 보였으나 현재는 광배근 파열로 전열을 이탈하였습니다. 일반인들은 근육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지만 운동선수이시거나 스포츠를 즐겨 하시는 분들은 몸 컨디션을 매주 혹은 매달마다 파악하시면서 웨이트트레이닝과 식단을 병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.


제품 랭킹 TOP 5 더보기